2000년 설립되어 꾸준하게 우수 인재들의 경력관리를 하고 있는 HR 종합컨설팅 기업이라는 주제로 엔터웨이파트너스의 유윤동 대표가 시사뉴스투데이와 인터뷰 하였습니다. 명실상부 최고의 IT분야 컨설턴트인 유윤동 대표의 인재관리법과 소신, 엔터웨이파트너스만의 차별성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
우수 인재들의 경력을 평생 관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HR 종합 컨설팅 기업 (주)엔터웨이파트너스
유윤동 대표
“남들보다 앞서가는 것이 저희의 경쟁력입니다.”
(주)엔터웨이파트너스는 국내 및 외국계 대기업과 벤처기업, 금융기관에 최고경영자부터 전문 엔지니어까지 고급인력을 추천하는 한편 우수 인재들의 경력을 평생 관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주)엔터웨이 파트너스는 인재 관리 분야에서 전문성을 확보한 다양한 경력의 컨설턴트들이 근무하고 있다.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대기업과 글로벌기업에서 경력을 쌓은 당사 컨설턴트들은 정보통신, 전기·전자, 반도체, 컨설팅, 의약, 금융, 자동차, 중공업, 화학, 건설, 제조, 유통, 서비스 등 다양한 업종을 담당하고 있다.
IT분야 최고의 헤드헌터로써
헤드헌터는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인재를 찾아주는 사람들이다. 기업들은 많은 돈을 지급해서라도 인재를 찾아야 한다. “천재 한 명이 20만 명을 먹여 살린다.”라는 말처럼 이 시대는 퀼리티 있는 인재를 필요로 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 헤드헌터 업무가 활성화되기 시작한 것은 90년대 말이다. IMF가 끝나자 대기업과 일반 벤처기업들은 필요한 인재들을 조달받기 위해 헤드헌터 업체들을 많이 이용했다. 90년대 말부터 국내 헤드헌터 시대가 열린 것이다.
-- 하 략 --
[출처] 시사뉴스투데이 - http://sntd.co.kr/bbs/board.php?bo_table=B10&wr_id=135
※ 본 자료는 2012년 09월 06일 시사뉴스투데이에 보도 되었습니다.